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고른 사진 등으로 제작하는 나를 닮은 캘린더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 및 올 연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 머신(50명) △핸디형 차량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4일 발표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8일 국내 출시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출시 직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차 평가에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에너지 효율성 및 온실가스 배출 항목, 상품성 및 구매 의향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11월의 차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