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탐앤탐스 "동아리 소개하고 일일카페 운영해보자"

김태현 기자I 2016.03.07 14:23:04
(사진=탐앤탐스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와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은 일일카페 운영 아이디어 공모전인 ‘6th 우리 동아리 카페를 소개합니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탐앤탐스의 우리 동아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일명 우동소 이벤트는 리사이클과 로고송 등 매해 다른 주제로 UCC영상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2016년 우동소 주제는 ‘우리만의 카페’다. 동아리만의 특별한 카페운영 아이디어를 기획해 동아리 소개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10인 이상의 대학생 동아리는 물론 일반 사회인 동호회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최종 우승팀에게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일일카페를 운영할 기회와 문화지원금 외 판매 수익금까지 얻을 기회를 제공한다.

네티즌 투표(30%)와 전문가 심사(70%)를 통해 총 20팀을 선발한다. 이 중 대상 2팀에게는 일일카페 운영 수익금 전액과 탐앤탐스 1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 여기에 영화예매 및 뮤지컬 티켓 1년 지원(월 10장씩)과 탐앤탐스 아카데미 바리스타 교육 등도 포함된다.

우수상 8팀에게는 탐앤탐스 1년 이용권이 주어지며 네티즌 투표결과로 선정되는 인기상 10팀에게는 동아리 지원금 10만원을 수여한다.

전문가 심사는 탐앤탐스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 자문위원의 도움을 받아 진행된다. 네티즌 투표는 응모기간 내 ‘좋아요수’와 ‘댓글수’를 통해 실시간 심사를 진행해 많은 공감과 인기를 얻은 아이디어에 높은 점수를 줄 예정이다.

참여기간은 3월 2일부터 28일까지 약 한 달간이다. 총 2차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팀을 결정한다. 1차로 3월 31일에 아이디어가 통과된 팀을 발표한다. 이후 4월 4일 면접 진행하고 4월 8일 최종 합격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