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의 코스메틱 플랫폼 ‘코스메’ 마스크팩 부문에서 2021년, 20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총 누적 판매량은 1억8000만장을 돌파했다.
지난해 출시한 ‘시카 바이탈 라인’의 제품들인 ‘시카 바이탈 마스크’, ‘시카 바이탈 토너’, ‘시카 바이탈 크림’ 등도 일본 내 각종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누적 수상 횟수 70관왕과 더불어 지난 22일,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에서 주최한 ‘2023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탑 브랜드 어워드’에서 ‘2023 아마존 챔피언 어워드’도 수상했다.
브이티지엠피 관계자는 “올해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새로운 앰배서더인 키타무라 타쿠미와 함께 일본 내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시카의 신규 라인들도 지속적으로 론칭하여 라인업을 늘려 매출 성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