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파이 핫플 ‘뚜르띠에르’ 부산 상륙

백주아 기자I 2022.08.25 15:28:10

그랜드 조선 부산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입점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은 서울 인기 맛집 뚜르띠에르가 지하 2층 식음료(F&B) 코너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내 ‘뚜르띠에르’. (사진=콘랩컴퍼니)
뚜르띠에르는 최근 인기있는 미트파이 전문점으로 문 열자마자 긴 대기줄과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버터향이 담긴 파이에 소고기로 만든 담양식 떡갈비를 넣어서 만든 ‘미트파이’가 대표 메뉴다.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에 문을 연 뚜르띠에르 매장은 오픈과 동시에 부산 시민과 관광객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서울지역 외에는 만나기 어려웠던 맛집을 부산 해운대 중심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오픈 직후부터 연일 대표 메뉴 미트파이가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조윤철 콘랩컴퍼니 식품브랜드 부문장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미트파이 맛집 ‘뚜르띠에르’가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과 함께 부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에 유명한 디저트를 입점시켜 디저트 맛집 성지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IP를 활용한 멀티미디어 공간으로 그랜드 조선 부산 별관에 위치했다.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한 조경 공간과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한정판 MD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