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스턴마틴은 DBX707 개발 초기부터 가장 강력한 SUV라는 뚜렷한 개발 방향을 설정했다. DBX707 국내 공개 테마는 문화 코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식한 이벤트를 통해 애스턴마틴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려는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애스턴마틴 대치 전시장은 자동차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무대로 변신할 예정이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객 경험 극대화’를 올해 브랜딩 목표로 설정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지난 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연인 대상으로 재즈 콘서트와 함께 영국식 살롱 문화를 체험하는 첫번째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개최했다.
이벤트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애스턴마틴 서울 홈페이지의 DBX707 메뉴에서 문의를 남기면 추첨 후 초청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애스턴마틴 서울 홈페이지 또는 애스턴마틴 대치 전시장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