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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대를 모티브 삼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지스의 21FW 시즌 컬렉션 중 일부가 3D 기술로 표현됐으며, 역동적이면서도 섬세하게 디자인 콘셉트를 담아냈다.
이와 함께 헤지스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김훈 헤지스 브랜드 총괄 CD(Creative Director)와의 화상 인터뷰 영상을 통해 고객을 3D 가상 런웨이 쇼를 준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전통을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고 친환경 디자인을 추구하는 헤지스의 가상 런웨이는 ‘그린디자인(Green Design)’을 새롭게 보여주며, 고객 모두를 ‘프론트 로(Front Row)’로 초대해 가장 쉽고 빠르게 패션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신 3D 디자인 기술로 구현된 국내 최초의 가상 런웨이 쇼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Hazzys Virtual Runway)’는 5월 6일 오후 3시 헤지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