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다. 제품 라인은 워시와 로션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아카시아와 피치, 자몽, 망고, 그린티 등 5가지 자연의 향을 표현하고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일러스트는 자연이 선물해 준 싱그러움과 풍성함을 그대로 전해준다.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 풍부한 향이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듯 배경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으며, 마치 신비로운 자연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매년 디자인의 혁신성과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의 세 부문에서 수상작을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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