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바비 브라운 `일루미네이팅 컴팩트` 외

김대웅 기자I 2010.10.04 16:17:06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 바비 브라운은 5년 동안 개발해 탄생시킨 신제품 `일루미네이팅 피니시 파우더 컴팩트 화운데이션 SPF12PA+`를 출시했다.

▲ 바비 브라운 `일루미네이팅 피니시 파우더 컴팩트 화운데이션 SPF 12PA+`
새 제품은 미세하고 고운 입자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고 장시간 동안 피부를 고르고 환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2010 F/W시즌 트렌드인 `밍크 스킨`을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최원식 바비 브라운 상무는 "신제품 일루미네이팅 컴팩트는 피부 결점을 자연스레 감출 수 있을 정도로 커버력이 좋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달리 피부에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가격은 6만9000원(13g).

◇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브로콜리 새싹 추출물의 설포라판 성분이 피부의 독소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윤기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또 건조해지기 쉬운 클렌징 과정 중에 지속적으로 보습을 제공하고, 각질 제거 후에는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피부에 유연한 막을 형성해 자극없이 맑고 청결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방문판매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원(150ml)이다. (www.amorepacific.co.kr, 080-023-5454)

◇ 이니스프리는 지중해 청정섬인 크레타섬에서 자란 깨끗하고 건강한 유기농 올리브 오일을 함유한 `올리브 리얼 파워 크림`을 새롭게 내놨다.

신제품은 지중해 황금햇빛과 유기농으로 자란 올리브 중의 올리브, 골든 올리브 성분이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 윤기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24시간 롱래스팅 보습력 임상 테스트 검증을 거친 강력한 보습력을 가지고 있어 하루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회사 측은 "無파라벤·無인공색소·無미네랄 오일·無동물성 원료·無벤조페논의 5-free 시스템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만8000원(50ml)이다.

◇ BAT 코리아는 수퍼 슬림 담배 보그 라인의 신제품인 `보그 스페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보그 스페셜`은 숯 필터를 사용해 보그 특유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는 동시에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보그는 한국 최초로 숯 필터를 사용한 수퍼 슬림 담배로, 지난 2004년 출시된 이래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 됐다"며 "이번 `보그 스페셜` 출시를 통해 보다 다양한 타르 함량의 수퍼 슬림 제품을 원하는 흡연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그 스페셜`의 타르 함량은 4.0mg이고,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 BAT 코리아 `보그 스페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