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이식스 '반드시 웃는다' M/V 여주 이솔잎, 2017년 활약을 기대해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민정 기자I 2017.06.23 15:32:13
사진-디퍼런트컴퍼니 제공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지난 7일 첫 정규앨범 ‘선라이즈’로 대중을 찾은 데이식스(DAY6)가 타이틀곡 ‘반드시 웃는다’로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이별한 상대역으로 캐스팅된 신예 이솔잎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늘씬한 키에 청순한 마스크가 돋보이는 이솔잎은 데뷔한 올해에만 LG휴대폰, 에뛰드 하우스, SC제일은행 등 광고 관계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업계의 발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시대의 아이콘’들만 할 수 있다는 교복광고 모델로 아스트로(ASTRO)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동안 교복 모델을 거쳐간 역대 여자 모델들을 보면 송혜교서부터, 문근영, 신세경, 김유정, 김소현, 진세연, 아이유 등 연예계에서 대세 스타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웃는다’ 라는 노랫말에 애잔함을 녹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데이식스 멤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영상의 청량미를 더한 그녀.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재학중인 학생으로 향후 배우로서 활동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2017년 그녀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보게 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