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리워즈 회원 300만 돌파…신규 가입 87%↑

김지우 기자I 2025.10.24 08:37:57

역대 최고 성장률…회원 혜택 제공 효과
27일부터 5일간 회원 전용 타임세일
크리스마스·연말 호캉스 수요 겨냥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올해 무료 멤버십 회원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그니엘 부산 객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테호텔앤리조트는 자사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1~9월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나며 역대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게 긍정적 효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롯데호텔은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오는 27일부터 5일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 ‘플래시 딜‘을 진행하기로 했다.

더불어 롯데호텔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회원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2023년 8월 출시한 ‘롯데호텔 김치’를 비롯해 김치찌개 HMR, 자사 욕실 어메니티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이번 ‘플래시 딜‘ 역시 리워즈 회원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올해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 등 국내 16개 체인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일반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겨울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행사로 풀이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리워즈 회원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