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이에스티나, 피겨 국가대표 김예림·임은수·이해인 선수 후원

장구슬 기자I 2021.02.19 13:54:48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국내 최초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예림, 임은수, 이해인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올댓스포츠)
제이에스티나는 2008년 김연아 선수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스포츠 마케팅에 나서며 피겨 선수들을 지속 후원해 왔다.

이해인 선수는 2019~2020 시즌 ISU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3차와 6차 대회에서 모두 금메달을 목에 걸며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에 진출했던 피겨 샛별이다.

김예림 선수는 2020 ISU 사대륙 선수권대회에서 본인의 프리, 총점 최고점을 돌파하며 6위에 올랐던 선수로 가파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임은수 선수는 2018 ISU 시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5차 대회에서 ‘피겨여왕’ 김연아 이후 최초로 메달을 획득하며 이름을 알렸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선수들 후원을 통해 꿈을 위해 도전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이어 나가고자 한다”라며 “한국의 동계 스포츠를 이끌어가는 차세대 유망 선수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후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 선수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KB금융 코리아 피겨스케이팅(제75회 전국남녀 피겨종합선수권대회)’에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이 대회에서 순위를 가려 오는 3월 스웨덴에서 개최되는 2021 ISU 피겨 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