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찾아가는 행정공제회’는 의성군 8월 정례조회와 연계하여 진행됐다. 회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행정공제회 임직원이 직접 지자체를 방문했다.
행사는 ‘행정공제회 설명회’와 ‘든든간식차 서비스’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주수 경북 의성 군수, 김장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정공제회 설명회’에서는 행정공제회의 경영 현황, 공제 제도, 복지 서비스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진행됐다. 설명회는 공제회 홍보책자 배포 후 진행되었으며 의성군 공직자들이 공제회의 다양한 혜택을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어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든든간식차 서비스’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였다. 이 서비스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공제회의 역할과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김장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이사장은 “간식 이벤트를 통해 분주한 하루 속에서도 작은 행복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 많이 발굴하여 지금보다 더 신뢰받는 행정공제회가 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는 이번 의성군 행사 이후 전남 영광, 경기 군포 등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대면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