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컨어스, 세일즈 강사육성 프로그램 '세일러즈'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05.16 13:31: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컨어스는 셀렙 황현진 대표와 세일즈 강사육성 프로그램 ‘세일러즈(SALERS)’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좌) 현세환 컨어스 대표, (우) 황현진 셀렙 대표
이번에 론칭하는 세일러즈는 컨어스만의 세일즈 전문 크루 ‘세일러즈’를 지속 양성하는 것이 골자다. 또한 1인 셀러의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와 인프라를 아낌없이 지원해 주고 함께 성장해 나아갈 것을 목표로 한다.

세일러즈가 가진 차별점은 기존의 기업 교육의 대표적인 커리큘럼인 잘 판매하는 방법에만 포커스를 맞춰서 교육하는 방식이 아니라 기존의 커리큘럼에 추가적으로 잘 팔리는 곳의 구조와 활용 등에 대한 정보 역시 함께 교육하는 방식이라는 점이다. 기업마다 성향에 맞춘 콘텐츠를 개발하고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따라 강사의 능력이 평가되는 시대인 만큼 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현세환 대표는 “기존에는 기업이 마케팅과 세일즈 등을 위탁방식으로 운영했지만 이커머스 유통구조의 통합, SNS 채널 확장, 라이브 커머스 등의 다양한 판매 플랫폼들이 생겨나면서 기업이 직접 운영하는 형태가 늘고 있어, 이에 대한 교육이 절실한 시기”라고 전했다.

세일러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컨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