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리스타룰스는 국내 RTD(Ready To Drink) 컵 커피 제품시장에서 점유율 1위(39.5%, 닐슨자료 6월 기준)를 달리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다.
룰을 지켜 좋은 커피의 길을 간다는 원칙 하에 전세계 생산량의 1%에 해당하는 귀한 고산지 원두를 엄선하여 원두 특성에 맞는 로스팅은 물론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듯 그에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추출방식과 핸드드립 추출 방식을 각각 적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섬세하게 끌어낸다.
바리스타룰스가 커피의 원재료로 사용하는 1%의 특별한 고산지 원두를 만들기 위해서는 1500m 이상의 고산지대와 15도(℃)가 넘는 큰 일교차, 비옥한 화산재 토양 그리고 손으로 일일이 직접 수확하는 핸드픽 방식 등 까다로운 조건들을 충족해야 한다.
바리스타룰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산지 원두를 재배하는 코스타리카 농장의 농부들이 알려주는 최상의 원두를 위한 재배 조건과 수확 과정에 대해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과 영상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리스타룰스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바리스타룰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 전개와 함께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을 위해 ‘바리스타룰스와 함께하는 1% 특별한 휴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가 사용하는 원두의 특징을 담은 빈칸 맞추기 퀴즈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바리스타룰스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 하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 화요일까지 가능하며, 경품으로 도심 속 호캉스(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호텔 숙박 상품권’(50만원 상당/1명)과 ‘바리스타룰스 250ml(1개입/500명)’를 증정한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2가지 용량의 컵 커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325ml 제품은 총 4종으로 ‘벨지엄 쇼콜라 모카’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라떼’, ‘콜드브루 블랙’, ‘플라넬 드립 라떼’가 있다. △250ml 제품은 총 5종으로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 ‘에스프레소 라떼’, ‘모카프레소’, ‘카라멜 딥 프레소’, ‘스모키 로스팅 라떼’가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25ml 기준 2500원, 250ml 기준 1900원이며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