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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무역협정(FTA) 가서명으로 가까워진 중국 내수시장에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갖춘 빅바이어와 함께 이들 빅바이어에게 실제 상품을 납품하는 주체인 상해·중국지역 경소상을 초청해 국내업체들과의 1:1 비즈니스 미팅의 기회를 마련했다.
무역협회는 “빅바이어의 유통인프라와 경소상의 영업력을 아우르는 복합매칭으로 빈틈없이 중국 내수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홈쇼핑을 통한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 촉진을 위해 ‘CJ오쇼핑’의 7개국 9개사에 달하는 해외법인 홈쇼핑 MD와 상품개발자 등 18명을 초청, 국내 유망 중소기업 제품상담회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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