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컴퍼니, 온라인 숏폼 강의 동영상 플랫폼 블링크클래스 MVP 출시 예고

이윤정 기자I 2025.03.07 11:29: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드몬드컴퍼니가 운영하는 온라인 숏폼 강의 동영상 플랫폼 ‘블링크클래스’는 2025년 4월 MVP 버전을 반응형 웹사이트 형태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블링크클래스는 기존 온라인 강의가 장황하고 핵심에서 벗어난 내용을 담아 집중도가 떨어진다는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90초 숏폼 동영상 형식으로 강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지하철 한 정거장” 이동 시간에도 학습 가능한 틈새학습을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MVP 버전을 통해 실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신속하게 반영하며, 플랫폼을 더욱 최적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시 예정인 MVP 버전은 PC부터 모바일 기기까지 폭넓게 대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발되어,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블링크클래스는 정식 론칭을 앞두고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보유한 강사들을 적극 모집 중이다. 이를 통해 풍부한 강의 라인업을 확보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강사들에게도 안정적인 강의 운영 환경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백병화 에드몬드컴퍼니 대표는 “온라인 교육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누구나 쉽고 빠르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90초 숏폼 강의를 통해 틈새학습의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앞으로도 학습자와 강사 모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링크클래스는 MVP 출시 이후에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기능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추후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과 이벤트 소식은 블링크클래스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