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팅엔젤스코리아, 창립 15주년 맞아 창립 기념식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9.06 14:45:2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대표 시니어 케어 서비스 기업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9월 6일 본사 회의실에서 창립 15주년을 맞아 창립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비지팅엔젤스코리아)
‘새로운 15년을 향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창립 기념식에는 김한수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일산동구 주야간 보호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127개 지점에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한수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시니어 케어의 불모지 같았던 국내에 ‘또 하나의 가족,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라는 철학 아래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정착시키며 국내 대표 브랜드라는 성과를 이뤄낸 임직원들과 전국의 지점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김한수 대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시니어 케어 △복지용구 △시니어푸드 △병원동행 △병원간병 △퇴원 후 돌봄 △교육사업 △상조 서비스들의 장점을 살려 기업 전체를 ‘시니어 토털 플랫폼’으로 빠르게 전환하겠다”라며 “올해 내로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십을 확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최근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인 ‘인공지능 상담사 바로(VARO)’와 고객 유입을 위한 광고 진단 모델 ‘엔젤스 초이스’를 론칭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