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한수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시니어 케어의 불모지 같았던 국내에 ‘또 하나의 가족,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라는 철학 아래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정착시키며 국내 대표 브랜드라는 성과를 이뤄낸 임직원들과 전국의 지점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김한수 대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시니어 케어 △복지용구 △시니어푸드 △병원동행 △병원간병 △퇴원 후 돌봄 △교육사업 △상조 서비스들의 장점을 살려 기업 전체를 ‘시니어 토털 플랫폼’으로 빠르게 전환하겠다”라며 “올해 내로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십을 확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최근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인 ‘인공지능 상담사 바로(VARO)’와 고객 유입을 위한 광고 진단 모델 ‘엔젤스 초이스’를 론칭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