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로프의 대표 모바일 액션 RPG인 ‘크리티카 모바일’은 누적 다운로드 3천만 건, 글로벌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기록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속도감 있는 전투로 오랜 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밸로프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유지하면서, 블록체인 기술과의 결합을 통해 게임성과 보상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규 웹3 게임 모델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파트너사인 마브렉스는 A3: 스틸얼라이브, 제2의나라: 크로스월드,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를 비롯해, 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이며 플랫폼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 초 리브랜딩을 완료한 후, ‘재벌 1세: 주식 전쟁’을 시작으로 외부 유망 게임들의 웹3 퍼블리싱도 적극 추진 중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마브렉스와의 협업을 통해 크리티카 모바일의 명성을 블록체인 생태계에서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양사 간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게임 본연의 재미에 실질적인 보상 구조를 더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웹3 게임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