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머스, 따뜻한 바람 나오는 ‘히트폼 기능성 매트리스’ 출시

김소정 기자I 2020.11.20 15:13:02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이태리 전통 매트리스 브랜드 ‘팔로모(FALOMO)’는 자사 온풍매트리스 브랜드 ‘푸머스(PHOOMUS)’를 통해 따뜻한 청정 바람이 나오는 신제품 ‘히트폼 매트리스’를 16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푸머스
새롭게 출시한 히트폼 매트리스는 오직 공기 순환을 통해 온도를 조절하는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전기장판처럼 전자파가 발생하는 열선이 없어 사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온수매트처럼 번거롭게 물 관리를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히트폼 매트리스의 깨끗한 청정 바람은 고성능 헤파필터를 통해 만들어졌다. 이는 미세먼지 99.9%를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적절한 공기 순환을 이뤄 여름에는 제습·송풍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겨울에는 온풍 기능으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는 오직 공기 순환을 통해 온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직접적인 열의 접촉을 피하고 있으며 좌우 분리 난방 시스템으로 경제적인 에너지 효율을 갖추고 있다. 진동이나 소음이 적어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고 온도 및 습도에 따른 조절이 용이해 사계절 내내 알맞게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 선보이는 히트폼 매트리스는 두한족열의 방식으로 공기 순환을 이루고 있어 머리는 차갑게, 다리는 따뜻하게 함으로써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팔로모는 라돈 테스트를 비롯해 국제적인 품질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로 50년 이상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인 정신이 깃든 상품을 개발 및 선보이고 있다.

최근 리포트 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0/2026 매트리스 주목해야할 업체 20개’에 선정된 바 있으며 신제품 ‘히트폼 매트리스’는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팔로모(FALOMO)’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