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은 지난 12일 중국 베이징 W호텔에서 언론 및 중국 유명 뷰티블로거 등 100여명을 초대해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지난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으며, 출시 직후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시즌2까지 출시하며 캐릭터 협업의 성공적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중국에 2007년 진출해 현재 약 25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알리바바 티몰 내 직영몰을 운영하며 온라인 커머스들과 활발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류스타 수지를 모델로 기용한 한류마케팅, 적극적인 신제품 런칭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아모레G, 이니스프리·에뛰드가 실적 성장 견인-현대
☞ 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쿠션 출시 이틀간 13만개 완판
☞ 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제품 출시
☞ 더페이스샵, 더솔루션 마스크시트 10종 출시
☞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