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창업 프랜차이즈, 26일 한자리에 모인다

김유성 기자I 2011.05.19 17:20:11

제4회 서울창업산업박람회 SETEC에서 열려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26일 되면 서울 수도권의 창업·프랜차이즈 산업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국내 창업산업을 조망할 수 있는 제4회 서울창업산업박람회가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다. 이 박람회는 이데일리EFN이 주최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한다.

▲ 지난해 5월27일부터 29일까지 열렸던 제3회 서울창업산업박람회 전시장 모습
이번 박람회는 일회성 행사로 그치는 일반 창업 박람회와는 다르다. 창업·프랜차이즈 산업에서 창업 포털로 자리매김한 이데일리EFN과 창업박람회 전문 주관사인 제일좋은전람의 노하우가 집약돼 있기 때문이다.
 
대전과 대구에서 창업산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주최했던 경험도 창업 박람회만의 특징을 살리는 데 한몫하고 있다.

참가 업체는 치킨매니아, 벤또랑, 솔레미오, 토마토아저씨, 크린에이드, 코리아나화장품 등으로 외식과 유통서비스를 망라했다. 하루에도 수없는 본사가 생기고 없어지는 가운데 이들 업체는 꾸준히 창업산업박람회에 참가하며 신뢰를 쌓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창업 전문가, 컨설턴트의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박람회 참관 전 사전 등록(www.yesexpo.co.kr)을 하면 무료입장의 혜택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