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해당 연구의 핵심적인 부분인 수술 후 생체 안정화를 위한 멸균처리 수준이다. 이는 플라즈맵의 제품(STERLINK, ACTILINK)을 사용하여 진행된다고 플라즈맵 측은 전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플라즈맵의 독자적인 멸균처리 기술은 이미 국내외 각종 인증을 통해 우수성이 증명된 바 있으며 미국 연구대학의 대표격인 UCLA와의 파트너십으로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다시 한번 검증받고 신뢰성을 확보 하였다고 볼 수 있다”고 평했다.
앞서 플라즈맵은 지난 8일 세계 최고 정형외과 수술 전문 병원인 미국 HSS (Hospital for Special Surgery Florida) 병원의 Dr. Martin Roche과 연구 파트너십 또한 구축한 바 있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는 “미국 내 유수 대학 및 고등병원과의 활발한 연구 협약을 맺어 우수한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기업과 제품에 대한 초격차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 대표는 “이번 두 협약의 체결은 플라즈맵 멸균 및 표면처리 기술이 이미 높은 신뢰성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소재부터 제품까지 다양한 의료분야의 전 분야에 걸쳐 플라즈맵의 제품이 필수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