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미팅', 무료체험·경품 이벤트

강경래 기자I 2022.09.15 15:33:36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알서포트(131370)가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무료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모트미팅은 웹 기반 화상회의 제품으로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만 하면 즉시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 고해상도(풀HD) 화질과 선명한 음성 전달,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 성능이 장점이다.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해 화상회의를 하면서 바로 옆에서 같이 작업하는 것처럼 높은 수준의 협업이 가능하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주변 소음제거 △발언자 자동 탐지 △자동회의록 △가상 배경화면 △AI 화상회의 비서를 활용한 화상회의 가상 리허설 등 다양한 기능으로 몰입감과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알서포트는 서울 주요 지하철역에 리모트미팅 광고와 함께 “우리 지금 ‘리모트미팅’ 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역 등 1호선부터 9호선까지 총 21개 역 스크린도어 또는 광고 전광판에서 리모트미팅 광고를 접한 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 QR코드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14일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를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린 뒤 해당 링크 또는 캡쳐 이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 BHC 치킨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주민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리모트미팅을 친숙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인식했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리모트미팅이 화상회의를 넘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