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견본주택 내달 초 개관

박철근 기자I 2020.06.19 15:29:11

태화강 조만 및 강세권 확보…2023년 입주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울산시의 중심인 태화강 인근에 들어서는 반도건설의 유보라 팰라티움의 견본주택이 내달 초 문을 연다.

분양 관계자는 19일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복잡한 도심 속 생활보다 휴식, 건강, 독립된 여유 공간 등 웰빙 라이프를 중요시하는 풍토가 확장되고 있다”며 “반도건설은 내달 초 울산시 중구 일대에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을 공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지하 7층~지상 49층의 3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아파트 전용 84㎡ 455가구 중 일반분양 122가구, 오피스텔은 40실 일반분양으로 구성된다.

이곳은 단지를 중심으로 반경 2㎞ 안에 위치한 태화강, 국가정원 및 울산시민공원, 태화루, 태화강 체육공원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중구 교통의 핵심 자리에 위치한 분양지는 울산 태화교 북단에 인접하며, 시내권 동~서 이동축 중심에 있다.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31번 국도와 북부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부산, 경남권으로의 접근성 역시 양호하다.

생활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

단지와 도보거리에 재래시장이 있고 울산 성남동과 가까워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과 젊음의 거리 내 상권 이용이 쉽다.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도 근거리에 위치하며 우정혁신도시 내 신세계 ‘라이프스타일 센터’가 2020년까지 조성될 계획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단지 남측으로 태화강이 위치해 있고 최고 49층 규모의 초고층 높이로 분양이 이루어지는 만큼 태화강 조망 특권을 누릴 수 있다”며 “이외에도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혁신적 설계와 스마트 라이프 시스템, 고품격 커뮤니티 등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의 입주는 오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반도건설의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사진= 반도건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