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트 브랜드란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 모델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영성과를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타이어는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렌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전 항목에서 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부회장)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혁신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세계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아테고'에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사면 車관리용품 증정"
☞한국타이어, 충남대에 타이어 기술공학 대학원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