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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킨은 지난 5년간 연평균 성장률(CAGR) 6%를 기록했으며 모바일 충전·연결·보호, 오디오, 커널 기반 가상 머신(Kernel-based Virtual Machine, KVM) 및 미래 사업 부문에서는 두 자릿수의 글로벌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모바일 충전 제품군은 벨킨이 가장 주력하고 있는 사업 부문으로, 지난 5년 동안 판매량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주 제품 군으로는 △초소형 USB-C 20W 충전기 △USB-C 30W 차량용 충전기 △USB-C to USB-A 케이블 △10000mAh 보조배터리 △10W 무선 충전 패드 등이 있다.
스티브 말로니 벨킨 최고경영자(CEO)는 “벨킨의 성장 동력은 40년 이상 끊임없는 혁신을 위한 노력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사람들이 보다 편리하게 기기를 충전하고 보호하며, 연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