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오스 C325dwx는 팩스 사용량이 크게 줄어든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비교적 사용 빈도가 낮은 기능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형 제품이다.
기존 한국후지필름BI 제품 대비 40% 작게 설계됐고,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31매까지 출력할 수 있다. 후지필름BI만의 독자 기술인 ‘IReCT’ 이미지 보정 기술과 LED 프린트헤드를 활용해 1200x2400 dpi 고해상도 구현이 가능하다.
또 간편한 스캔 및 복사 기능을 지원하는 자동급지장치와 2.8인치 컬러 터치패널이 탑재됐다. 모바일 프린트 등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해주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프린트 기능도 적용됐다.
한국후지필름BI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온과 11번가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각 사이트에서 아페오스 C325dwx 구매 시 정품토너가 포함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뒤 인증 메일을 보낸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비즈니스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