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사무용 복합기 신제품 출시

김응열 기자I 2023.01.26 13:51:01

기존 제품보다 크기 40%↓…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형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은 가정 및 중소형 오피스에 적합한 실속형 소형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Apeos) C325dw’의 이커머스 전용 모델인 ‘아페오스(Apeos) C325dwx’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페오스 C325dwx는 팩스 사용량이 크게 줄어든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비교적 사용 빈도가 낮은 기능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형 제품이다.

기존 한국후지필름BI 제품 대비 40% 작게 설계됐고,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31매까지 출력할 수 있다. 후지필름BI만의 독자 기술인 ‘IReCT’ 이미지 보정 기술과 LED 프린트헤드를 활용해 1200x2400 dpi 고해상도 구현이 가능하다.

또 간편한 스캔 및 복사 기능을 지원하는 자동급지장치와 2.8인치 컬러 터치패널이 탑재됐다. 모바일 프린트 등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해주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프린트 기능도 적용됐다.

한국후지필름BI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온과 11번가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각 사이트에서 아페오스 C325dwx 구매 시 정품토너가 포함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뒤 인증 메일을 보낸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비즈니스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