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크리스마스 소원 경품 이벤트 진행

최성근 기자I 2016.12.13 13:09:34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소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디노블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무료 맞선의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스키장 리프트권 2장과 숙박권(1명)을 비롯해 입생로랑 홀리데이 에디션 멀티 팔레트(3명), 입생로랑 스파클 홀리데이 립스틱(5명), 몽슈슈 도지마롤(20명) 등이며, 1회 무료 맞선권(10명)과 1월 파티 초대권(5명)이 특별 경품으로 마련됐다.

업체 측은 “결혼 가능 테스트, 결혼 등급 테스트 등 디노블 홈페이지의 다양한 연애 진단 테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오유진 디노블 대표는 “연인들의 상징이 돼버린 크리스마스를 싱글 남녀도 함께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직 미혼남녀들만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노블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2017년에도 미혼남녀를 위한 자사의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