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4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개최

김형욱 기자I 2014.01.15 17:27:23

"올해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15일 대전연수원에서 서비스 부문 임직원을 격려하는 ‘2014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쌍용차는 이 자리에서 지난해 서비스 부문의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결과를 공유하고 우수 사업장을 표창했다. 또 올해 사업계획 발표와 함께 CSI 목표 달성을 결의했다. 쌍용차는 올해 CSI 1위 달성을 목표로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부품 공급률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과 송영한 국내영업본부 전무 등 임직원과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약 700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이날에 이어 18~19일에도 지역별 서비스 네트워크 관계자를 초청해 같은 행사를 열 계획이다.

최종식 쌍용차 부사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해 2005년 이후 내수 최대 실적을 달성한 배경에는 고객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담당자의 노고가 있었다”며 “올해도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으로 CSI 1위 목표를 성취하자”고 임직원들에 당부했다.
송영한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전무(왼쪽 4번재)가 15일 대전연수원에서 열린 ‘2014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에서 우수 법인정비사업소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하는 모습. 쌍용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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