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건강한 가을나기]유기농 천연비타민 '리튠'

천승현 기자I 2013.10.24 15:16:39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LG생명과학의 ‘리튠’은 다양한 종류의 식물(허브)추출물의 성분과 효과를 담아 자연물 그대로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종합비타민이다.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기농 원료만으로 99%를 채워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일일섭취기준 대비 100% 이상 담은 천연비타민이다. 미국 농무성(USDA)이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했고, 식약처로부터 에너지 생성과 활력증진 및 항산화 작용으로 승인을 받았다.

‘리튠 프로-오메가3’는 영국산 고급 정제어유를 사용해 오메가3의 핵심성분인 EPA와 DHA의 함량이 캡슐당 700㎎ 함유한 고함량 오메가3 제품이다.

오메가3 복용에 민감하거나 위장 등 소화가 약한 소비자를 위해 동물성 젤라틴(돈피, 우피)이 아닌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과 천연 레몬 오일을 넣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리튠 프로-아이’는 국화과의 한해살이 풀인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20mg 함유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준다.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에 도움을 주는 천연 해조류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할 베타타로틴이 함께 함유돼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리튠 프로 리버’는 엉겅퀴에서 추출한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B군 5종이 일일 섭취 기준 대비 500%까지 함유돼 활력 증진 효과도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