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모바일 고객센터 '엔써(NCER)' 출시

이유미 기자I 2013.07.25 15:32:47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엔씨소프트(036570)는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 ‘NCER(엔써)’를 25일 선보였다.

NCER는 ‘NCSOFT’와 ‘Answer’의 합성어로 ‘답변하다’, ‘대답하다’, ‘해결책을 제안하다’ 등을 의미한다.

고객들은 NCER 출시로 ▲전문 상담사와의 1:1 실시간 채팅상담 ▲상담 접수 시 처리현황 실시간 알림 ▲예약한 시간에 상담사가 직접 전화해 상담하는 예약상담 ▲각 게임별 공지 및 홈페이지 도움말 연동 ▲고객센터 관련 건의 및 제안하는 참여광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CER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됐으며 아이폰 버전은 추후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채팅상담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예약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 관련기사 ◀
☞스토리 작가되는 법? "어렵지 않아요"
☞엔씨소프트, 한국형 스토리텔링 저작 SW 무료 배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