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파에서 몸녹이며, 새해 첫 일출 감상하세요"

강경록 기자I 2021.12.27 15:07:13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맞이 스파 이벤트 진행
야외 오션스파 풀 오전 7시 오픈
100명 한정 입장 가능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일출 풍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여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맞이 스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새해 첫날을 보다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2022년 1월 1일, 신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오션스파 풀을 오전 7시에 오픈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방역수칙에 따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입장 가능하다. 해운대 바다 위로 떠오른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희망 가득한 2022년을 맞이할 수 있다.

오션스파 풀을 방문한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따끈한 어묵탕도 제공한다. 부산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제공하는 어묵탕으로 육수의 깊고 진한 맛과 쫄깃한 어묵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올해도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낸 만큼 희망찬 2022년을 기대하는 염원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탁 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