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6~9일 ‘미팬 페스티벌’…최대 25% 할인

장영은 기자I 2021.04.01 11:31:44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샤오미는 매년 실시하는 고객 감사 축제인 ‘미팬 페스티벌’을 6일부터 전 세계 공인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6일부터 9일까지 쿠팡, 네이버쇼핑, G마켓, 큐텐, 위메프에서 샤오미 제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다. △미 공기청정기 3C 등 3종 △미밴드5 △미 워치 라이트 △미 체지방 체중계 2세대 △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 △미 보조배터리 △미 스마트 홈캠 등이 할인 대상이다.

샤오미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계 59개국 시장에서 1억4700만달러(약 1666억원) 규모의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2012년 4월 6일 창립 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와 함께 첫번째 미팬 페스트티벌을 중국에서 개최했다. 이날 샤오미 스마트폰 10만 대가 6분 5초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샤오미는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샤오미 관계자는 “미팬과 사용자는 샤오미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이며, 미팬 페스티벌은 미팬 문화의 상징”이라며 “샤오미 브랜드 전략인 혁신과 스마트 라이프스타 제공, 그리고 미팬과 사용자가 필요로 할 때 샤오미는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함께하겠다는 헌신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미팬 페스티벌은 구글과 퀄컴도 함께한다. 두 기업이 각각 샤오미와 공동 제작한 미팬 페스티벌 포스터에는 창의적 디자인 요소로 샤오미와 구글, 그리고 샤오미와 퀄컴의 긴밀한 협력을 상징하는 기호 ‘&’가 활용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