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예비엄마·할머니 위한 태교 프로그램 진행

이성기 기자I 2018.11.23 14:17:29

태교 육아프로그램 ''맘&그랜드맘 스쿨'' 실시
올해 총 4회에 걸쳐 약 250명의 예비엄마·할머니 참여

매일유업의 ‘맘&그랜드맘스쿨’에 참석한 예비 엄마와 할머니가 함께 태담 체조를 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매일유업은 지난 21일 서울 성수역 ‘공간성수’에서 예비 엄마와 예비 할머니 60명이 참석한 ‘앱솔루트 맘&그랜드맘스쿨’을 진행했다.

매일유업의 맘&그랜드맘스쿨은 ‘엄마와 딸, 그리고 맘스쿨이 함께 하는 행복한 동행’을 콘셉트로 예비 엄마와 예비 할머니가 참여해 태교와 출산, 육아를 준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부터 시작, 총 4회에 걸쳐 약 250명의 예비 엄마와 예비 할머니가 참여했다.

1부에서는 소아과 전문의이자 매일유업 아시아모유연구소 소장인 정지아 박사가 임신, 수유부의 영양관리와 모유수유의 중요성, 노인영양 등을 주제로 강연했다. 2부는 임신 출산 운동 전문가 심선미 원장이 건강한 출산과 사코페니아(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근력 운동 프로그램 ‘맘&그랜드맘 해피체조’로 꾸며졌다.

이날의 백미는 3부에 마련된 경품 추첨. 분유용 전기포트, 모유 유축기, 유아식기, 아기띠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했으며 성인영양식 신제품 ‘셀렉스’ 3종 세트를 참석한 예비 할머니 모두에게 선물했다.

매일유업의 맘&그랜맘스쿨은 12월에도 한 차례 더 진행 한 뒤, 내년에는 월 1회 이상으로 횟수를 늘려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은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