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장 “열정과 업무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 약속

박진환 기자I 2024.11.04 14:12:13

조달청, 4일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 실시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조달청은 4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을 실시했다.

임기근 조달청장(뒷줄 가운데) 등 조달청 간부 23명이 4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을 하고 있다. (사진=조달청 제공)
약속캠페인에는 청장, 차장, 국장 및 지방청장 등 23명의 조달청 간부들이 참여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각자 솔선수범하여 지켜나갈 소속 직원들에 대한 약속을 공표하고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날 임기근 조달청장은 “열정과 업무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받게 하겠습니다”를 약속했으며, 백승보 조달청 차장을 비롯한 각 간부들도 근무시간 외 불필요한 연락 자제, 과도한 의전 금지, 자유로운 연가 및 유연근무 사용 문화 조성 등을 약속했다.

조달청은 각 간부들의 약속이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계속 실천될 수 있도록 해당 내용을 포스터로 제작해 청사 내 사무공간 곳곳에 게시할 예정이다. 임 청장은 “간부들의 약속이 조달청을 좀 더 일할 맛 나는 직장으로 바꾸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일은 사람이 하는 것이다. 조직구성원이 즐거워야 일이 잘되고 우리의 정책고객도 행복해진다.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