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호 등 국민의힘 지도부, '순직 1주기' 채해병 묘역 참배

한광범 기자I 2024.07.15 14:27:24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천안함 용사·한주호 준위·연평해전 전사도 묘역도 참배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와 정점식 정책위의장, 성일종 사무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가 15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1주기를 앞두고 있는 고 채수근 상병 묘소를 참배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를 비롯해 정점식 정책위의장, 성일종 사무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는 15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1주기를 앞두고 있는 고(故) 채수근 상병 묘소를 참배했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어 천안함 46용사 묘역, 고 한주호 준위 묘소, 제2연평해전 및 연평도포격 전사자 묘역을 차례로 참배했다.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와 정점식 정책위의장, 성일종 사무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가 15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천안함 46용사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와 정점식 정책위의장, 성일종 사무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가 15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천안함 구조 작전 중 순직한 고 한주호 준위 묘소를 참배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와 정점식 정책위의장, 성일종 사무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가 15일 국민대전현충원을 찾아 제2연평해전 및 연평도포격 전사자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