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지난 5월 출시된 ‘Z 8’의 특징, 사용법을 자세히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다음달 3일 대구를 시작으로 10일 광주, 13일 부산, 15일 서울 순으로 각각 30명씩 추첨해 진행된다. ‘Z 8’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세미나는 압생트 스튜디오 대표이자 니콘 클럽N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김현용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참가자 전원에게 ‘니콘 크리에이터 세트’와 ‘니콘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각 세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NIKKOR Z 26mm f/2.8 렌즈(지역별 1명), 쌍안경 MICRON 7X15 CF BK(지역별 1명), 쌍안경 Sportstar Zoom 8-24X25 BK(지역별 1명), 배터리 EN-EL15c(지역별 3명), INNER CAMERA BAG(지역별 5명)을 증정한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Z 8 출시 후 처음 니콘 크리에이터들과 만나는 공식적인 자리인 만큼 Z 8에 대한 다양한 활용 노하우를 전하고 현장 목소리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