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파이스, 6호점 안양일번가점 다음달 2일 오픈

남궁민관 기자I 2023.04.28 10:54:51

안양 대표 상권…인근 대학교 학생 방문 기대감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파파이스는 다음달 2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신규 매장 ‘안양일번가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파파이스 안양일번가점.(사진=파파이스)


안양일번가는 안양역 중심으로 형성된 안양의 대표적인 상권으로 영화관, 전통시장, 지하쇼핑몰, 아울렛 등이 밀집해 있다. 인근에는 안양대학교, 대림대학교, 연성대학교 등 다수의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매장에 대학생을 비롯한 젊은 층의 고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양일번가점은 안양역 1번 출구 및 유동 인구가 많은 중앙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총 84석의 좌석이 마련돼 피크 시간대에도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파이스는 안양일번가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다음달 2일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비스킷 1개가 담긴 치킨 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다음달 2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케이준 후라이와 레몬에이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3일에는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파파이스 텀블러를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과 고객들이 매장 오픈을 희망하는 지역을 종합해 신규 매장 위치를 선정하고 있다”며 “안양일번가의 대표적인 외식 매장으로 자리 잡기 위해 매장 환경과 서비스 관리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이스는 이번 안양일번가점을 비롯해 강남점, 구로디지털점,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화정역점까지 현재 국내에서 총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