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M면세점, 中 파워블로거 초청 행사 진행

김진우 기자I 2016.03.18 16:38:22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SM면세점은 중국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워너비 K스타 메이크업쇼’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SM면세점은 지난 16일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20대 중국인 대학생 파워블로거 15명을 초청, SM면세점 서울점 5층에 위치한 ‘드라마몰’에서 행사를 열었다.

SM면세점 드라마몰은 ‘한류 드라마 콘텐츠 상품’ 전용관으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한번 더 해피엔딩’ 등 인기 드라마 세트장이 조성돼 있다. 드라마 속 화장품, 패션, 액세서리 등 70여개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복합 한류체험 공간이다.

SM면세점과 함께 드라마몰에 입점한 테라다이아, 헉슬리, 이노팜, KYCC, 벨라루시, 울트라V, 선앤영, 메이오클락, S2J, 피카소 등 10여개 중소·중견 뷰티 브랜드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중국 파워블로거들은 ‘한류 스타의 빛광 피부 비법’을 주제로 메이크업쇼를 관람하고,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SM면세점 드라마몰 입점 K-뷰티 제품을 이용한 메이크업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향후 중국의 대표 온라인 채널인 위챗, 큐큐, 바이두, 웨이보 등에서 SM면세점 드라마몰과 K-뷰티 상품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 관련기사 ◀
☞ SM면세점, 인천공항점에 빅토리아시크릿 입점
☞ [바뀌는 면세점 지도]권희석 SM면세점 대표 "면세사업 포화…신규 늘려선 안돼"
☞ SM면세점, 납세자의 날 인천세관 표창 수상
☞ SM면세점 1차 오픈…"올해 3500억 매출 목표"
☞ SM면세점, 서울연극협회와 상호협력 MOU 체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