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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공장은 삼진푸드의 수출 전략기지로도 활용된다. 최근 글로벌 K-푸드 열풍과 저칼로리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계란 가공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회사는 기존 공장과 신규 공장을 연결하는 효율적인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식품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계란 가공품 ODM(제조자 개발 생산) 사업을 전개해 안정적인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간 제품 생산량도 기존 1만톤에서 1만5000톤으로 50% 증가하면서 2029년 이후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을 전망이다.
천종태 삼진푸드 대표이사는 “국내외 HMR 시장의 확대와 글로벌 K-푸드 열풍 등으로 삼진푸드의 계란 가공품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내년 중 신규 공장이 가동되면 B2C 제품을 본격적으로 생산해, 회사의 주요 매출처 중 하나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삼진푸드는 우수한 계란 가공 기술을 기반으로 △액란 △후라이 △오믈렛 △스프레드 에그 등 다양한 계란 가공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달 케이비제31호기업인수목적과의 코스닥 합병 상장을 위한 예비 심사 청구서를 제출했으며, 작년 매출은 408억원, 영업이익은 40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2.5%, 42.8%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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