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 ES)대전공장은 2012년부터 글로벌인재육성사업에 총 2억2000만원을 후원하며 저소득 가정 자녀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지난 20일 전라북도 완주군청에서 양병훈 ES)전주공장장과 유희태 완주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복지 성금 10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ES)전주공장은 16년째 관내 저소득 가정과 더불어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역사회 성금 기탁과 더불어 한국앤컴퍼니 ES사업본부는 대전공장, 전주공장 소재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S사업본부의 차량·산업용 납축전지 브랜드 아트라스비엑스(ATLASBX)는 2012년부터 저소득층 이동약자들을 위한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나눔 사업을 전개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편의를 지원하고 있다.
아트라스비엑스는 또한 지속적인 배터리 성능 체크와 교체, 경정비 지원에도 나서는 등 지역사회 내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를 계열사로 두고 있는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는 지난해 4월 ㈜한국아트라스비엑스를 합병해 사업형 지주회사로 새롭게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