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천호식품, '천호엔케어'로 사명 변경…신규 CI 공개

이성기 기자I 2018.03.12 13:15:44

건강 토탈솔루션 플랫폼 기업 도약 선언
2020년까지 매출 2020억 목표 '비전 2020' 선포

이승우(왼쪽 네 번째) 대표와 임직원들이 새로운 CI ‘천호엔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천호엔케어)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사명을 ‘천호엔케어’(Chunho N Care)로 변경하고 신규 CI를 공개했다.

새 이름 ‘천호엔케어’는 기업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 3가지를 반영해 하늘(天) 아래 가장 좋은(好) 것만을 담아 고객의 삶을 돌보겠다(Care)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핵심 가치 3가지는 △하늘 아래 가장 좋은 ‘원료’를 담는 자연 기업 ‘Nature’ △하늘 아래 가장 좋은 ‘영양’을 드리는 건강 기업 ‘Nutrition’ △하늘 아래 가장 좋은 ‘내일’을 드리는 라이프 케어 기업 ‘Next’로, 각 영문 이니셜 N를 따서 ‘Chunho N Care’로 사명을 완성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단순한 건강식품 제조 판매 기업으로서가 아닌, 건강 토탈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하는 성장 비전을 담았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성장 비전 제시를 위해 ‘천호엔케어 비전 2020’도 함께 발표했다.

△어린이 및 2030 세대로의 타깃 확대를 위한 신제품 출시 △유통망 대변화 및 해외시장 개척 △신규 사업 진출 △연구개발(R&D)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오는 2020년까지 매출 2020억 원을 달성, 건강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승우 대표는 “사명 변경을 통해 환골탈태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신개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2020년까지 2020억 매출 달성은 물론 라이프 케어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