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체대 입시 설명회 2천여만원 후원

박지혜 기자I 2016.11.18 15:03:55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맥스체대 입시설명회에 약 2000여만 원을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포맥스는 전날 수학능력평가시험을 치른 뒤 체대 입시를 준비하는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하는 맥스체대에 전문헬스잡지인 맥스큐를 약 2100부 후원한다. 맥스큐 매거진안에는 실기 시험 능력 향상을 위한 운동법, 기초 체력 향상 방법 등 기본에 충실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전문가들의 조언이 담겨 있다.

또 입시 설명회 동안 단백질헬스보충제 인기 제품인 머슬쉐이크의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머슬쉐이크는 복합 고단백질과 아미노산으로 흡수가 빠른 WPC(웨이프로틴)과 MPC(카제인)의 8:2 황금비율로 배합한 보충제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머슬쉐이크에 대해 “세계 최초로 단백질 헬스보충제에 밀크시슬 성분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프로테아제를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흡수를 도와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손상된 근육을 보호하고 일상생활에 부족한 성분을 보호 해주는 영양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운동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탄탄한 근육을 완성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더없이 좋은 플러스 작용을 한다. 이에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지구력이 향상되고 일상생활에서의 활력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정 부모의 특권앞에 무너지는 교육계의 현실을 보며 자괴감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를 주고 싶어 체대 선배들의 가치 있는 운동 노하우가 담긴 맥스큐 매거진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맥스체대 입시 설명회는 오는20일에 코엑스 코엑스 E홀(3층)에서 열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