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서울, 클룩과 맞손…日 여행객 숙박 20% 할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배운 기자I 2025.09.05 09:22:47

일본 전 노선 호텔 최대 20% 할인, eSIM 선착순 무료 제공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에어서울이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과 손잡고 일본 노선 이용객 대상 맞춤 혜택을 내놨다.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은 5일 클룩과 제휴를 맺고 일본 전 노선을 대상으로 숙박 최대 20% 할인과 eSIM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룩은 전 세계 숙박, 현지 투어·액티비티, 교통 패스, 입장권 등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여행·레저 플랫폼이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카마쓰, 요나고 등 일본 전 노선에서 특별 할인 운임 항공권을 판매한다.

또 클룩에서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500명에게는 일본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GB 무료 eSIM 쿠폰도 지급한다. 고객은 클룩 앱을 통해 eSIM을 간편히 활성화할 수 있어 현지에서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클룩은 에어서울 취항 노선별 추천 호텔, 맛집, 현지 체험 콘텐츠를 함께 제공해 여행객들이 보다 알찬 일정을 짤 수 있도록 돕는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여행 준비 단계부터 현지 체류까지 전 과정에서 편리함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