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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화성 신텍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김창식 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들과 서비스협력사 오토큐 대표 등 874여명이 참석했다.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전국 824개 서비스협력사를 대상으로 기아 자동차의 미래 경영전략을 공유하고 우수 서비스협력사 포상 및 격려를 통해 화합하고 소통했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은 상생경영 및 동반성장 선포에 따른 경영혁신을 약속하고 서비스 경쟁력 향상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등 자발적 고객감동 실천을 결의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협력사의 고객 최우선 마인드와 기술력 향상 노력을 바탕으로 기아자동차가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1년 연속 1위, 우수 프랜 차이즈 2년 연속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화합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함께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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