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초이스, UHD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시작

김유성 기자I 2014.11.03 14:13:41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케이블TV 업계 대표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인 홈초이스는 오는 4일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를 UHD 고화질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1편씩 방송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정규 방송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마음의 병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되짚어보는 드라마이다.

홈초이스 측은 “이 작품은 제작부터 UHD 화질인 4K로 촬영돼 기존 HD와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홈초이스는 지난 4월 유맥스를 개국해 타 플랫폼 대비 많은 양의 콘텐츠를 확보한 상태다. UHD 생태계 조성을 위한 자체 제작도 꾸준히 해 약 30여 편의 자체 제작 콘텐츠도 선보였다.

또한 프랑스 명작 영화 ‘아무르’와 슈퍼주니어 강인 주연의 한국 영화 ‘고양이 장례식’, 고품격 다큐멘터리 ‘타이니 자이언트’, ‘모나리자 미스터리’, SONY의 영화, 시리즈 등 여러 우수한 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애니메이션, 공연실황을 UHD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유맥스 채널은 케이블TV 1번 또는 33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가까운 케이블TV 방송국에서 가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