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버스을 주제로 컬쳐커넥션에서 제작한 컬쳐버스(Cultureverse) 가상 공연장에서 실감음향 공연을 감상 할 수 있으며, 5층 ‘ART CROSS NFT’ 전시장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거장부터 중진, 신진 작가 100여 명이 참여하는 유진갤러리 작가(김태호, 채은미, 윤정선, 이규홍, 국대호, 최재혁, 김상열, 곽철, Camille Mercandelli-Park, Ana vanessa urvina, Alexander martinez 등)와 비스켓의 NFT 아트 기획전 참여 작가들의 (김주호, 김누리, 이건희)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장 방문시 포토 이벤트를 통해 120여 개의 상품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5% 할인쿠폰도 상시 얻을 수 있다. 불가피하게 행사장을 못 오는 경우에도 제페토에서 ‘오프세일 가로대전’ 검색을 통해서 가로골목을 가상공간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제페토 인증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한준희 에이투지라운지 대표는 “봄과 함께 찾아온 위드 코로나는 야외 활동을 재개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며, 부담없이 보고, 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콘텐츠와 리테일과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팝업을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 참가 기업은 몽슈슈, 피치바나나, 호떡스, AGMB, 써모머그, 클라우드에잇, 유어굿즈, 수잇수잇, 모노비, 스위밍캣, A STUPID PORTER, 반레스, 팝뷰글, 플로레비다, 컬쳐커넥션, GENELEC, HK AUDIO, 에이엘그루프, 유진갤러리, 아트크로스, NFT 마켓플레이스 BISKET 등 21개 브랜드와 국설당(박정수, 더튠, 박순아, 고니아, 그레이바이실버, 프로젝트그리고), 사운드퍼즐, 콰가컬처레이블, 밴드이츠미, 히즈앙상블, johnnion 등 다양한 공연팀이 참가한다.
또한 이번 전시는 이스라엘 국제 구호단체인 더 펠로우쉽 코리아도 함께 하여 전시를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을 돕는 국제구호재단 더펠로우십의 후원 사진전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