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지바이오, '벨루나 with 필라테스' 론칭쇼 성료

이윤정 기자I 2021.06.16 14:03:55
(사진제공=시지바이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시지바이오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벨루나 with 필라테스’ 론칭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론칭쇼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영향으로 실내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운동을 즐기고자 하는 분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시지바이오는 필라테스에 가슴 케어 토탈 솔루션인 ‘벨루나’를 접목한 ‘벨루나 운동법’을 첫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최문섭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원장은 ‘가슴 확대술의 원리 및 성형외과에서의 벨루나 활용’에 대해 소개했고, 김항진 모던 필라테스 대표는 벨루나를 활용한 필라테스 운동법의 기본 원리를 소개했다. 이어 주해리 비피 필라테스 대표는 벨루나 운동법을 직접 시연해 행사에 참석한 필라테스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벨루나 운동법은 필라테스 전문기업 ‘모던 필라테스’와 ‘비피 필라테스’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근육 강화뿐만 아니라 가슴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날 운동에 접목된 시지바이오의 벨루나는 조직에 지속적인 자극을 주면 서서히 변형되는 특성에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음압 창상(Negative pressure wound therapy, NPWT) 기술을 이용해 미세혈관 생성을 유도하고 세포 증식과 분화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준다.

3가지(연속, 순환, 마사지) 모드와 치료장비 수준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개인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1:1 매칭으로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이사는 “벨루나 운동법을 통해 더 많은 여성분이 자세 교정과 미용 효과를 동시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