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인로보틱스, 물걸레청소로봇 `아이센스 플러스` K쇼핑서 론칭

유수정 기자I 2017.06.12 13:05:28
(사진=파인로보틱스)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미세먼지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개념 물걸레 청소기가 론칭을 앞두고 있다.

로봇 생활가전 전문 업체인 ㈜파인로보틱스는 물걸레 로봇청소기 ‘아이센스 플러스’를 오는 14일 오후 1시40분 K쇼핑을 통해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센스 플러스는 제품이 빠르게 회전하면서 내장된 물탱크에서 물이 걸레에 공급돼 걸레를 적시며 자동으로 청소하는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2017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다.

의자 밑 등 청소하기 번거로운 공간에도 제품이 진입해 깨끗이 닦아낼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최소 90분 이상 오랜 시간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기존 극세사 보다 먼지 흡착력과 세탁력이 우수한 캐치맙 걸레를 기본 적용해 미세먼지까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절벽감지 센서를 탑재해 계단이나 현관에서 떨어지지 않고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더했다.

아울러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히 한 번 쓰고 버릴 수 있는 1회용 걸레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오는 14일 K쇼핑 방송에서 소개되는 아이센스 플러스 제품은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특별구성으로 백화점 판매가보다 약 4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자동할인, 카드청구할인 등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대 약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걸레패드를 포함한 1회용 걸레 70매를 제공하며, 캐치맙 정품 걸레 2장도 추가로 증정된다.

홍종구 파인로보틱스 마케팅 이사는 “혼자 먹는 밥, 혼자 먹는 술이 뜨고 있는 요즘, 혼자 사는 싱글족들에게는 더욱 더 필요한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며 “특별한 조건으로 아이센스 플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로보틱스는 로봇 및 로봇청소기 관련 국내외 35건 이상의 특허 등록과 30여건의 특허출원을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 기반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로봇청소기 뿐 아니라 공기청정로봇, 로봇공조기 등 지능형 로봇을 포함한 로봇가전의 기획, 설계, 개발, 생산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