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생명! 좋아요!" 페이스북 팬 10만명 돌파

김영수 기자I 2014.12.17 14:54:35
[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life)이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위트 있는 컨텐츠를 강점으로, 2012년 10월 개설 후 2년여 만에 10만명의 팬(Fan)을 돌파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주요 사용자인 2030세대가 관심을 가지는 이슈를 포착해 △오늘의 공감캘린더 △따잔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불꽃축제 명당 자리 소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야근하는 직장인을 위한 따뜻한 귀가 프로젝트인 ‘야근택시’ 프로모션이 큰 인기다. 매달 야근 사연을 댓글로 달면 한화생명이 무상으로 택시를 제공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힘내쏭(CD), 힘내유(두유), 힘내면(라면), 힘내장(장갑) 같은 선물이 담긴 ‘힘내BOX’도 제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